방충방설치 상담받고 롤밖에 않된다고 하셔서 오신분 말씀듣고
롤방충망설치를 17일금요일날 하였습니다.
오셔서 설치하실때 코렌아트망인지 확인하자
단가가 맞지 않아 다른 제품을 가져왔다고 말씀하셨을때 기분이 언짢았지만
가져온 제품도 좋은제품으로 한번도 문제가 없었다고 하시며
혹시라도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면 AS해준신다고 해서 믿고
제품이 크게 다르지 않을거다 생각해서 설치를 했습니다.
하루정도는 두고 사용하라고 하셔서 토요일날 사용해보았습니다.
잘되는지 보려고 3번째 움직이는데 갑자기 롤이 제대로 내려오지 않아
겨우 내렸더니 처음에는 전혀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설치하신분에게 18일 토요일날 전화를 드렸더니 일이 있어서 오지 못하시겠다고 하시더군요.
오실때 전화주겠다고 하셔서 오늘(19일 월요일) 전화주시겠지 했더니 연락이 없더군요.
롤이 내려와서는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오늘 다시 해보니 조금씩은 움직임이 있더군요.
하지만 여전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이 좋지 않아 기분이 좋지 않은데 연락도 없다면 어떤 고객이 화내지 않을까요?
코렌아트 담당자님이라도 오셔서 제품 보시고 회수해 가시고 환불해 주시기 바랍니다.